쏠쏠하게 선물주神 공기돌깨비

쏠쏠하게 선물주神 공기돌깨비

안녕하세요. 메조미디어 리포터 M 입니다~

2017년 설명절을 맞아 지난 추석 이벤트 “올림픽해영”에 이어, “쏠쏠하게 선물주神 공기돌깨비”가 진행 되었어요!
설 이벤트는 분당 사옥을 공유하고 있는 메조미디어와 CJ E&M 미디어솔루션 부문이 함께 했답니다.

이벤트 명칭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CJ E&M 콘텐츠인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를 패러디했다고 하는데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 같아요^^  

01_상품

 

이번 설에도 상품이 다양하고 풍족한데요~
과연 저 많은 상품 중에 제 것도 있을까요?  

02_트포피
이번 설날 이벤트에는 크리스탈 트로피를 제작했다고 하는데, 트로피를 받으면 승리의 기쁨이 2배가 되겠지요? 누가 받을까요?

준빈전-모인-사람들

라운지 테이블을 깔끔하게 치우고 행사장을 마련했어요. 이벤트 시작 전 구성원들이 모이기 시작했어요.
자 그럼 뜨거운 행사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04

게임 룰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는 진행자 인사팀 김성인님이 보이네요. 
‘쏠쏠하게 선물주神 공기돌깨비’ 는 3인 1팀을 구성하여 랜덤으로 줄넘기, 제기차기, 훌라후프를 뽑아 두명이 미션을 진행할 동안 나머지 한명이 공기 나이를 많이 먹는 팀이 승리!-하는 공기돌깨비 게임 룰에 대해 주위에 서 많은 분들이 귀를 기울이고 있어요.
미션수행은 최대 5분까지 이고, 중간에 2명의 미션수행자가 모두 탈락하면 그 순간 도전이 종료되요! 명쾌한 게임룰 소개~!
역시 메조미디어의 국민MC! 김성인님, 케이블TV PD출신의 관록이 보이는 장면이에요.  

05

제일 먼저 미션 선정을 위한 추첨!! 절대로 1위 시상장면이 아니에요.오해금지!
쉬운 미션에 당첨되어 지은 표정이죠. 가장 베스트 컷이 아닐까요?  

06

이번 참가팀은 메조미디어 미디어전략팀이에요.
경기 시작 전 모습인데 팀원들의 긴장한 모습과 결의가 느껴지네요.
쫙벌 정도는 감수하는 것이 도깨비 신부의 덕목이죠~

07

08

이번에는 가장 어렵다고 소문난 탁구공 튀기기를 5분 동안 완주한 모바일플랫폼팀이에요.

09

 4국 1팀은 훌라후프 미션에 당첨되었네요.
지금 여러분은 메조미디어의 10초 비욘세를 보고 계십니다.

10

탁구공 튀기기와 함께 제일 어렵다는 제기차기에 당첨되신 박시현님… 
너무 어려운 나머지 한 개도 못차고 탈락하셨어요(아.. 이런..)
마음이 아프지만 경기는 경기니까요~ 다음 명절인 추석에는 좋은 성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13

선수들 보호(?)차원에서 중간중간 Event In Event! 명!함!추!첨!! 
출전하지 못한 나머지 직원들에게 드리는 행운 같은 시간!
기쁨이 사진에도 표현되어 보는 사람들 마저 행복함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꼭 당첨 되었으면 좋겠네요!

14

결승전~! 4국 1팀, 공기는 여성위주의 놀이라는 성역할에 대한  고정관념 파괴자!  4국1팀의 히어로! 이현진님입니다.

15

게임에 집중하느라 응원하던 구성원들이 오히려 조용해지는 가운데 골드클래스당첨 짠~!!!(저도 골드클래스 참 좋아하는데요 부러워요)

16

 최종 우승한 팀들이 상을 받기 위해 기대감에 찬 모습으로 차례대로 앉아있네요.
어떤 상품일까요?  

18

시상자는 인사총괄이신 이정일님!

메인-노출-사진!!!_-민정님-이사진으로-페이스북-같은데에-첫메인-사진으로-할게요!!!

시상할 때마다 자기팀 일같이 좋아해주는 메조인들 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역시 저희는 메조가족인가 봅니다. 

 19

이번 설날이벤트 1등을 차지한 ‘우먼 어벤져스팀’!
공기 나이가 무려 180년!!(장* 돌침대 버전으로 읽어주시면 좋겠어요~)
 역시 1등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 같죠?

20

이상 열기가 넘쳤던 설날 이벤트 ‘쏠쏠하게 선물주神 공기돌깨비’를 중계한 리포터 M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전해요!
다음에는 새로운 강남사옥에서 더욱 더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으로 찾아뵐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ritten by MezzoMedia

Copyright(c) MezzoMedia Inc.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메조미디어 | 대표이사: 이성학 | 사업자등록번호: 120-81-88352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10층(삼성동, 파르나스타워) | 대표전화: 02-6484-3000 | 팩스번호: 02-6484-3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