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국내 네이티브 광고의 현재는?

2015년 국내 네이티브 광고의 현재는?

1. 광고 수용자 인식 조사
- 메시지 전달력, 프리롤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 유사
- 광고 기억력/관심도, 프리롤 광고보다는 네이티브 광고
- 네이티브 광고의 차별적 강점은 공유/구매의향

2. 광고 업계종사자 인식 조사
-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이 기대되는 네이티브 광고 시장
- 지금까지는 기사형, 앞으로는 SNS 피드형
- 뛰어난 주목도와 자발적 바이럴 효과로 집행만족도 높음
- 프리롤 광고 대비 네이티브 광고의 강점은 낮은 거부감

 

▶ 다운로드 : 2015년 국내 네이티브 광고의 현재는?

Written by MezzoMedia

Copyright(c) MezzoMedia Inc.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메조미디어 | 대표이사: 이성학 | 사업자등록번호: 120-81-88352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10층(삼성동, 파르나스타워) | 대표전화: 02-6484-3000 | 팩스번호: 02-6484-3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