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 광고

N스크린 광고

방송 편성 시간에 맞춰 TV를 시청하는 수동적 시청 방식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즐기는 형태로 TV 시청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급성장 하고 있는 VOD(주문형 비디오) 등 N스크린 기반의 광고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MezzoMedia_BlitN스크린 광고 개요

 MezzoMedia Business VOD AD Overview(ko)

 

MezzoMedia_BlitN스크린 광고의 장점

디지털케이블티비, IPTV 등 VOD 무료 콘텐츠 시청 전 광고가 강제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광고상품
콘텐츠 시청별 1~2개의 광고만 노출되어 진입장벽은 낮고, 주목도는 높음

 

MezzoMedia_BlitVOD 판매 상품

MezzoMedia_VOD_AD_homechoice

디지털케이블TV (홈초이스)
- 가입가구 : 611만(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2013.11)
- 디지털방송 VOD 플랫폼 중 전국 가장 넓은 커버리지 
- 1회 노출 당 단가 15원 미만 (15”기준) * 타겟팅 옵션 : 지역/시간/프로그램 타겟팅 가능

MezzoMedia_VOD_AD_btv

Btv
- 가입가구 : 200만(2013년11월 기준 Btv 발표 자료)
- 광고 슬롯 최대 2개 운영 
- 키즈/ 애니메이션 VOD 이용율 높음 ▶ 키즈 패키지 활용한 키즈(주부)타겟 광고주에 적합 * 타겟팅 옵션 : 지역/시간/ 프로그램,연령 타겟팅 가능

MezzoMedia_VOD_AD_uplus_tv

U+tv
- 가입가구 : 170만(2013년12월 기준. U+tv 발표 자료)
- 광고 슬롯 최대 2개 운영 
- 구매 잠재력이 높은 2040 프리미엄 가입가구 확보(연령비중 82%) * 타겟팅 옵션 : 지역/시간/ 프로그램 타겟팅 가능

 

CJ E&M VOD 
- 디지털 VOD 플랫폼 970만 커버리지
- CJ E&M 채널의 킬러 컨텐츠(VOD)에 광고 노출 (응답하라1994,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 슈퍼스타K, SNL코리아 등)
- 프리미엄 타겟(유료 시청자) 대상 광고 집행 가능. 유료 결재 시청자 비중 80%이상
- 디지털케이블tv, Btv, U+tv VOD 플랫폼의 Pre-roll 광고 통해 집행 가능 ※ 올레tv에는 CJ E&M 컨텐츠에 광고 미노출

MezzoMedia_VOD_AD_tiving tving
- 가입자 : 550만(2013년 10월 기준 tving 발표 자료)
- 국내 최다 200여개 실시간 방송 채널, VOD 콘텐츠 약 5만여편 보유
- 다양한 Display 환경에서 광고 노출되는 N스크린 미디어
- 유료컨텐츠 : 응답하라1994, 꽃보다누나 등 CJ E&M 컨텐츠 시청비중 높음 (12월 완판)
- 무료컨텐츠 : 실시간 프로야구 및 1030세대 이용율 높으며 LOL챔스 등 게임 시청 비중이 높음

 

MezzoMedia_Blit다양한 매체와 MIX된 패키지를 구성하여 최적의 캠페인 전략 수립

디지털 케이블 VOD + IPTV (LGU+ TV, SK B TV)
디지털 케이블 VOD + tving (CJ 헬로비전 (CJ E&M 컨텐츠))
디지털 케이블 VOD + 온라인 VOD (KBS / MBC / SBS)
디지털 케이블 VOD + (IPTV + tving + 온라인 VOD)

 

MezzoMedia_Blit N스크린 광고 문의

mezzomedia_contact_image

N스크린 광고본부 | 031.620.7420 | catv@mezzomedia.co.kr

mezzomedia_download_image N스크린 광고 소개서 다운로드
Written by MezzoMedia

Copyright(c) MezzoMedia Inc.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메조미디어 | 대표이사: 이성학 | 사업자등록번호: 120-81-88352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10층(삼성동, 파르나스타워) | 대표전화: 02-6484-3000 | 팩스번호: 02-6484-3006